아벨은 외국어 공부를 '제대로'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최상의 학습 퀄리티를 끊임없이 연구해왔습니다.
그저 단순한 어학원이 아닌 각 수강생분들께 내재되어있는
학습에 대한 의지와 자부심을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대전 지역의 영어회화 및 영어면접 전문 학원 아벨어학원이 SBS Biz 프로그램 ‘고수열전’에 출연했다. 방송을 통해 강예담 대표의 영어면접 수업 및 방문 상담 장면이 자세히 방영되며, 아벨어학원의 차별화된 교육 방식이 주목받았다.
방송을 통해 아벨어학원은 개인별 맞춤형 커리큘럼과 시간표를 제공하는 일대일 프리미엄 어학강의 학원의 모습을 보여줬다. 실제 수강생은 셀프 스케줄링 시스템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대에 효율적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수강 신청이 마감 임박 상태에 이를 정도로 많은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
방송에 노출된 강예담 대표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10년 이상 어학 교육에 몸담아 온 베테랑 강사다. 강 대표는 “아벨어학원의 모든 수강생들은 강 대표와 개별 상담 및 레벨 테스트를 거쳐 본인의 영어 능력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받는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어학원은 해외 유명 대학 출신 석박사 강사진과 검증된 원어민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강사진들은 어학 시험에 직접 응시해 최신 시험 트렌드를 분석하며 수업에 반영한다. 수강생들은 언제든 이용 가능한 자습실을 통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학원의 수강생 만족도 조사 결과, 91%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으며 재등록률은 83%, 성적 향상률은 71%에 달한다고 알렸다.
특히, 아벨어학원은 토플, 텝스, 아이엘츠, 오픽, 지텔프, 토익 스피킹 등의 다양한 어학시험뿐 아니라 영어회화, 면접, 디베이트, 라이팅, 문법 등 폭넓은 영어 수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제2외국어 수업도 가능해 학습 선택의 폭이 넓다.
현재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수업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높은 품질의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강예담 대표는 "방송 출연을 계기로 아벨어학원의 차별화된 영어 학습 시스템을 더욱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학습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s://www.lecturernews.com)